


- 교환/환불을 원하시는 고객은 해당 상품과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 (영수증 미지참시 당사 구입여부를 확인)
-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현금 환불은 불가능
- 고객에 의해 손상된 상품, 이미 착용한 의류, 개봉 후 재판매 불가능 상품 (Ex. 화장품) 등은 교환/환불 불가능
- 고객이 동일 규격/제조사 상품과 교환을 원할 경우는 차액 수령/지급 없이 교환하며, 다른 상품과 교환을 원할 경우는 차액을 수령 또는 지급


-중복 사은품의 경우 모두 반납을 하셔야 합니다.
식품교환/환불규정 | 상품군별 보상기준 | |
|
생산품/일배송식품/조리식품/냉동.냉장식품 | 1일 이내 |
공산품/일반식품 | 7일 이내 | |
|


- 지급 해당사항
- 영수증 미 발급 조건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구매
현금결제 or 할인혜택 후 영수증을 발급 받지 못한 경우 구매 후 30분 이내 7층 고객서비스센터로 신고하시면
사실관계 확인 후 구매액의 3배를 보상 해 드립니다.
- 지급예외사항
- 임대매장, 지하 3층, 상품권 구입시
- 계산대에 구매내역이 등록된 경우, 식품계산대, 한정판매, 장외 매장, 타임서비스, 행사 상품은 제외
- 고의성이 있는 보상 요구 제외
- 임대매장,지하3층 제외, 상품권 구입시
- 시행 점포 : 일산점
- 처리 및 문의 : 고객상담실(일산점) : 031-910-2737



- 계산금액 5,000원 미만인 경우는 착오금액 만큼 그랜드멤버십카드 포인트 적립
- 계산착오 품목(단품)의 착오금액이 5,000원 이상인 경우는 착오금액에 상관없이 무조건 그랜드멤버십카드 포인트 5,000점 적립

- 계산오류로 인한 재방문시 교통비 5,000원 그랜드포인트 카드로 적립
- 처리 및 문의 : 식품안내데스크(일산점) : 031-910-2054, 고객상담실(일산점) : 031-910-2737



- 반품 시에는 해당 상품과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 하시여 구매매장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행 점포 : 일산점
- 처리 및 문의 : 고객상담실(일산점): 031-910-2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