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뉴지
  • 베뉴지웨딩홀
  • 호텔베뉴지
  • 쇼핑몰
  • 베뉴지CC
그랜드백화점 그랜드백화점
  • 그랜드백화점
    • 점포안내
    • 층별안내
    • 서비스 시설 (편의시설)
    • 인터넷전단
    • 오시는 길
  • 행사안내
    • 금주행사
    • 이벤트
    • 인터넷전단/DM
    • 당첨자 발표
  • 멤버십 & 카드
    • 우수고객 혜택
      • VIP 클럽
      • 우수고객 무료주차서비스
    • 멤버십 카드안내
  • 그랜드 상품권
    • 상품권 소개
    • 구입/사용안내
    • 표준약관
    • 제휴상품권 안내
  • 문화센터
  • 고객서비스
    • 공지사항
    • 서비스제도
    • 고객의 소리
      • 상담실 안내
      • 고객의견 작성
    • 식품관 무료배송 서비스
    • FAQ(자주하는 질문)
    • Tax Free Info
    • 그랜드멤버십포인트조회
그랜드백화점 그랜드백화점
  • 그랜드백화점
    • 점포안내
    • 층별안내
    • 서비스 시설 (편의시설)
    • 인터넷전단
    • 오시는 길
  • 행사안내
    • 금주행사
    • 이벤트
    • 인터넷전단/DM
    • 당첨자 발표
  • 멤버십 & 카드
    • 우수고객 혜택
      • VIP 클럽
      • 우수고객 무료주차서비스
    • 멤버십 카드안내
  • 그랜드 상품권
    • 상품권 소개
    • 구입/사용안내
    • 표준약관
    • 제휴상품권 안내
  • 문화센터
  • 고객서비스
    • 공지사항
    • 서비스제도
    • 고객의 소리
      • 상담실 안내
      • 고객의견 작성
    • 식품관 무료배송 서비스
    • FAQ(자주하는 질문)
    • Tax Free Info
    • 그랜드멤버십포인트조회

그랜드백화점 / 고객서비스 / 서비스제도
  • 교환/환불규정
  • 영수증 미발급시 보상제
  • 계산착오(오류) 보상제
  • 신선식품판매약속

교환/환불규정

이미지

블릿   저희 그랜드백화점은 고객께서 구입하신 상품의 품질에 대해 만족하지 못할 경우 즉시 교환 또는 환불해 드리며, 재정경제부에서 고시한 소비자피해 보상규정을 준수합니다.
  • 교환/환불을 원하시는 고객은 해당 상품과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 (영수증 미지참시 당사 구입여부를 확인)
  •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현금 환불은 불가능
  • 고객에 의해 손상된 상품, 이미 착용한 의류, 개봉 후 재판매 불가능 상품 (Ex. 화장품) 등은 교환/환불 불가능
  • 고객이 동일 규격/제조사 상품과 교환을 원할 경우는 차액 수령/지급 없이 교환하며, 다른 상품과 교환을 원할 경우는 차액을 수령 또는 지급
블릿   교환.환불은 7일 이내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에서 영수증 지참 시 가능합니다.

블릿   환불 시 증정된 사은품(상품권)은 반납하셔야 합니다.

-중복 사은품의 경우 모두 반납을 하셔야 합니다.

식품교환/환불규정 상품군별 보상기준
  • 상품군별 보상기간 내에 영수증지참과 상품 확인 후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 영수증 재발행의 경우 7일이내 구입하신 내역을 고객님께서 제시하셔야만 가능합니다
생산품/일배송식품/조리식품/냉동.냉장식품 1일 이내
공산품/일반식품 7일 이내
  • 유통기한경과/함량미달/부패/이물질혼입/원산지표기오류 등 신고즉시 정상상품으로 교환해 드리거나 환불해드리겠습니다.

  • 품질불만시 2/3이상 남은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배송된 상품.보관 및 취급부주의,조리과정 오류로 인한 경우에는 교환이나 환불에서 제외되고 있습니다.

영수증 미발급시 보상제

이미지

블릿   저희 그랜드백화점은 모든 상품 판매시 영수증 발급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만약 현금 또는 상품권으로 결제한 고객이 영수증을 요청하였으나 발급받지 못하였을 시 고객상담실(일산점)으로 신고하시면, 사실 관계를 확인후 영수증 발급과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해 드립니다.

  • 지급 해당사항
       - 현금(상품권)으로 상품 구매 후 영수증 미발급
       - 영수증 미 발급 조건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구매
         현금결제 or 할인혜택 후 영수증을 발급 받지 못한 경우 구매 후 30분 이내 7층 고객서비스센터로 신고하시면
         사실관계 확인 후 구매액의 3배를 보상 해 드립니다.
  • 지급예외사항
       - 고객님이 영수증을 받지 않거나 버린 경우 및 매장에서 구매 후 계산이 정상 완료되어 영수증이 발급된 경우
       - 임대매장, 지하 3층, 상품권 구입시
       - 계산대에 구매내역이 등록된 경우, 식품계산대, 한정판매, 장외 매장, 타임서비스, 행사 상품은 제외
       - 고의성이 있는 보상 요구 제외
  • 임대매장,지하3층 제외, 상품권 구입시
  • 시행 점포 : 일산점
  • 처리 및 문의 : 고객상담실(일산점) : 031-910-2737

계산착오(오류) 보상제

이미지

블릿   저희 그랜드백화점은 정확한 계산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 계산이 틀린 것이 확인될 경우 고객의 정신적/물질적 피해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드리는 의미에서  금액 정정 및 차액 환불과 더불어 일정 보상 금액을 그랜드멤버십카드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블릿 식품매장
  • 계산금액 5,000원 미만인 경우는 착오금액 만큼 그랜드멤버십카드 포인트 적립
  • 계산착오 품목(단품)의 착오금액이 5,000원 이상인 경우는 착오금액에 상관없이 무조건 그랜드멤버십카드 포인트 5,000점 적립

블릿 일반매장
  • 계산오류로 인한 재방문시 교통비 5,000원 그랜드포인트 카드로 적립
  • 처리 및 문의 : 식품안내데스크(일산점) : 031-910-2054, 고객상담실(일산점) : 031-910-2737



신선식품판매약속

이미지

블릿   저희 그랜드백화점은 신선식품의 맛과 신선도를 최고로 유지하고자, 산지직송 판매는 물론 유통기한을 반으로 줄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릿   구입하신 신선식품의 신선도가 낮거나 상했거나 맛이 없을 경우, 정상 상품으로 교환해 드리거나 구입금액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반품 시에는 해당 상품과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 하시여 구매매장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행 점포 : 일산점
  • 처리 및 문의 : 고객상담실(일산점): 031-910-2737
  • 공지사항
  • 서비스제도
  • 고객의 소리
    • 상담실 안내
    • 고객의견 작성
  • FAQ(자주하는 질문)
  • 식품관 무료배송 서비스
  • Tax Free Info
  • 그랜드멤버십포인트조회
  • 회사소개
  • 사업분야
  • 채용
  • 개인정보취급방침
  • 입점문의 협력업체
  • 영상정보처리 운영관리방침
  • 공시정보
  • 공시정보관리규정
  • 사이트맵
  • 직원전용
© 2016 GRAND DEPARTMENT. All right reserved.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36 (주엽동) | 안내전화 031-917-0101
18.204.2.190